에 의해서 더화이트커뮤니케이션 | 8월 28, 2024
PUBLIC CS 최적화를 넘어 CX 관리까지, 똑똑한 아웃소싱 활용법 #CX #CS최적화 전화, 채팅 어떤 상담 채널이 효율적일까? 최근, 컨택 센터(고객센터) 트렌드는 AI 등의 응대 서비스 지원에 대한 기술 진보도 눈에 띄지만, CS(Customer Satisfaction : 고객만족) 뿐만 아니라 고객이 온/오프라인 서비스를 만나는 순간부터 서비스를 이용/재이용, 추천까지 이어지는 CX(Customer eXperience : 고객 경험을 뜻하는 단어로 한 명의...
에 의해서 더화이트커뮤니케이션 | 2월 21, 2024
basic 신입 오퍼레이터를 위한 실무 용어 모음 Chapter. 2 지난 아티클에서 신입 오퍼레이터의 입사 후 첫 미팅 상황을 통해 오퍼레이션 실무에서 사용되는 기본 용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이번 아티클에서는 상담 품질에 관하여 오퍼레이션 실무에서 어떤 용어들이 사용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마케팅팀과 정기 미팅을 마치고 돌아온 팀장님이 긴급회의를 소집했다.그리 밝지 않은 팀장님의 표정에 회의실 분위기는 우려와 긴장감이 감돈다. 팀장 : 마케팅팀에서 진행한 NPS 점수가...
에 의해서 더화이트커뮤니케이션 | 5월 25, 2022
basic 신입 오퍼레이터를 위한 실무 용어 모음 Chapter. 1 오퍼레이션 업무는 고객 상담 서비스부터 커뮤니티 모니터링, 콘텐츠 관리 등 고객사의 다양한 업무를 맡아 운영하며 고객사의 성장을 돕는 일입니다.오퍼레이션 업무에서도 다양한 비즈니스 용어들이 사용되고 있는데요. 처음 오퍼레이션을 접하는 비즈니스 관계자나 업무에 처음 투입되는 신입의 경우 해당 용어들이 낯설고 어렵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오늘은 오퍼레이션 업무를 처음 시작하는 신입 사원의 입장에서 오퍼레이션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