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우버스는 통학차량 운영솔루션을 기반으로 위탁운영 서비스까지 제공을 하고 있는 통학차량 운영 토탈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이들의 안전한 이동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옐로우버스”
Q. 옐로우버스의 핵심 고객은 누구인가요?
저희 고객은 굉장히 다양하게 형성이 되어 있어요.
학원 원장님들도 저희의 고객이기도 하고, 학부모님이나 또 아이들의 보호자인 모든 분들이 저희에게는 다 큰 고객인데 다시 말하자면 아이들이라는 어떤 제 3자를 케어하기 위한 구성원들이 모두 저희 고객이라고 볼 수 있어요
Q. 클라우드게이트 도입배경에 대해서 설명해주세요.
클라우드게이트 이전에는 그냥 대표번호 하나를
고객들에게 오픈을 하고 전화가 오는 대로 응대를 하는 형태로 진행을 했었어요, 작은 스타트업 이었으니깐요. 하지만 전화라는 커뮤니케이션 수단의 가장 큰 단점은 한 번에 다수의 고객 응대가 불가능하고 고객 대응시간이 지연되는 문제점이 발생 하더라구요!
Q. 클라우드게이트를 도입 후 어떤 변화가 있었나요?
학부모님은 아무래도 아이들 관련된 문제니까 조금이라도 늦어지면 굉장히 답답해 하시고 굉장히 큰 분노로 변하는 경우들이 있었거든요.그런데 클라우드게이트를 통해 보다 빠른 고객응대가 가능해졌고 매번 늦어졌었던 상담 연결이 보다 빠르게 연결이 되면서 만족도가 굉장히 올라가게 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