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게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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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사례

[위즈돔] 클라우드게이트로 “VOC 수집”에 어려움을 해결했어요!

10월 21일, 2024

위즈돔은 AIBOS 기반의 관제, 운영, 관리로 스마트버스 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위즈돔; 이동을 혁신합니다. 

Q. 위즈돔은 어떤 회사인가요?

위즈돔은 이용자들의 이동 데이터를 기반으로  노선 설계를 가능하게 해주는  스마트 모빌리티 솔루션 기업입니다. 
기존 통근버스의 경우 회사가 정류장을 결정했으나, 위즈돔 통근버스는 직원들의 수요를 기반으로 정류장 설계가 가능하여,
보다 편하고 똑똑하게 직원의 통근을 지원합니다.
B2B 통근버스 외에도 B2C 놀러가는 버스, B2G 대중교통 예약 등 다양한 이동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Q. 클라우드게이트 도입 이전에 겪은 문제점이 무엇이었나요?

위즈돔은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의 소리를 바탕으로 노선 이용 시 불편 사항이나 애로 사항을 관리하고 개선해 나가는 것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해요.
클라우드게이트 사용전에도 챗봇을 사용하고 있었지만 챗봇 기능 부족, 분산된 문의 채널, 수기 입력을 통한 voc 수집에 어려움이 있었어요.

 

Q. 클라우드게이트를 선택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고객상담의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서  다양한 상담 솔루션을 검토했고, 그 결과 다양한 채팅 서비스 전화 모두 통합 관리할 수 있는 이점
인입된 고객의 정보 및 상담 내용을 통합 관리할 수 있는 티켓 관리 기능 그리고 마지막으로 티켓의 상태 및 중요도별로 집계되어
고객의 소리를 데이터화하고 관리할 수 있는 통계 분석 기능 등을 합리적인 비용으로 제공하는 클라우드게이트가 가장 적합하다고 판단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