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C 성수

THE WHITE STORY

최고의 기술, 전문적인 고객상담 노하우로
기업의 컨택센터 혁신을 함께합니다.

TWC의 과거

고객상담의 변화
그 접점에 TWC가 있습니다.

더화이트커뮤니케이션은 B2B AI 통합 고객상담 솔루션으로 고객상담 시장을 선도하였습니다. 창업 6년만에 누적투자 400억원을 유치하고, 3,000여 개가 넘는 고객사가 B2B솔루션을 경험했으며, 지금 이 순간에도 우리의 고객사는 늘어나고 있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한국 시장을 넘어, 글로벌 고객상담 시장에서 성장을 만드는 것입니다.

클라우드 기반의 AI 통합 고객상담 솔루션과
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0억 +

누적 투자액

2019년 시리즈 A 100억 원 투자 유치
2021년 시리즈 B 170억 원 투자 유치
총 300억 이상의 투자를 유치 완료 하였습니다.

0개 +

누적 고객사

쏘카, 화해, 발란, 요기요 등 비즈니스 트렌드를
리딩하는 각 분야 최고의 브랜드가 우리와 함께
성장의 인사이트를 축적해 나가고 있습니다.

0개 +

누적 계정수

대기업에서 스타트업까지, 그리고 국내부터
해외까지 그 어떤 곳이든 성장을 원하는 기업과
함께 고객의 소리를 시작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TWC의 현재

고객의 소리의 집중하여
최상의 통합 고객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다

우리는 혁신 비즈니스의 성공 경험과 업무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상담 A부터 고객경험관리(CX) Z까지 고개 니즈에 맞는 토탈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효율적인 AI 통합 고객상담 솔루션 및 전문 상담원이 기업의 고객경험관리(CX)를 통해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통합 고객 관리 서비스 제공을 통하여 시켜 줍니다.

TWC의 미래

AICC(AI컨택센터)는
고객상담 트랜드의 미래 입니다.

인공지능과 데이터, 클라우드, 검색 기술로 새로운 고객상담의  트랜드가 변화되고 기술이 발달함에 따라 고객들의 요구도 점점 더 다양해지고 있습니다. TWC는 이러한 변화에 맞춰 상담원들의 업무 환경 개선과 효율성 증대, 상담센터의 운영 비용의 개선등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TWC AI 컨택센터로 진화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