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C 성수
THE WHITE STORY
최고의 기술, 전문적인 고객상담 노하우로
기업의 컨택센터 혁신을 함께합니다.
![](https://thewc.co.kr/wp-content/uploads/2024/02/company_001.jpg)
TWC의 과거
고객상담의 변화
그 접점에 TWC가 있습니다.
클라우드 기반의 AI 통합 고객상담 솔루션과
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0억 +
누적 투자액
2019년 시리즈 A 100억 원 투자 유치
2021년 시리즈 B 170억 원 투자 유치
총 300억 이상의 투자를 유치 완료 하였습니다.
0개 +
누적 고객사
쏘카, 화해, 발란, 요기요 등 비즈니스 트렌드를
리딩하는 각 분야 최고의 브랜드가 우리와 함께
성장의 인사이트를 축적해 나가고 있습니다.
0개 +
누적 계정수
대기업에서 스타트업까지, 그리고 국내부터
해외까지 그 어떤 곳이든 성장을 원하는 기업과
함께 고객의 소리를 시작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TWC의 현재
고객의 소리의 집중하여
최상의 통합 고객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다
![](https://thewc.co.kr/wp-content/uploads/2024/02/company_002.jpg)
통합 고객 관리 서비스 제공을 통하여
시켜 줍니다.
![](https://thewc.co.kr/wp-content/uploads/2024/02/company_003.jpg)
TWC의 미래
AICC(AI컨택센터)는
고객상담 트랜드의 미래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