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화이트커뮤니케이션
||
NEWS

TWC, 국제 표준 정보보호 인증 ISO/IEC 27001 획득

12월 24, 2021

국제표준 정보보호 인증 ISO 27001 취득, 클라이언트 및 고객 정보보호 위한 투자 결과
아웃소싱 서비스 및 통합고객상담솔루션 분야에서는 국내 최초 국제 보안 인증 취득

AI 오퍼레이션 전문 기업 TWC(더화이트커뮤니케이션, 대표 박민영)가 국제표준 정보보호 인증인 ‘ISO/IEC 27001’을 취득했다고 밝혔다.

TWC가 획득한 ISO/IEC 27001은 세계적으로 가장 권위 있는 국제 표준 정보보호 인증으로, 국제표준화기구(ISO) 및 국제전기기술위원회(IEC)의 엄격한 기준과 심사를 통과해야 획득할 수 있다.

해당 인증을 획득하려면 정보보호 정책, 물리적 보안, 정보 접근 통제 등 총 14개 분야, 114개 관리 기준에 따른 심사를 통과해야 한다. ‘ISO/IEC 27001’은 국제표준화기구(ISO) 및 국제전기기술위원회(IEC)에서 운영하는 가장 권위 있는 국제 표준 정보보호 인증이다.

TWC는 통합 고객상담솔루션 및 오퍼레이션 분야를 합쳐 국내 최초로 국제 보안 인증을 취득했다. 고객상담 아웃소싱 서비스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정보보호와 보안 관련 안전성과 운영 능력을 인정받게 됐다.

TWC는 고객 정보 보호가 중요한 클라이언트 니즈에 부합하는 안전한 솔루션 환경 구축을 위해 정보보호실을 신설하는 등 정보보호 부문에 적극 투자하고 있다. 이번 ISO/IEC 27001 인증 획득은 정보보호 분야에 대한 TWC의 전사적 노력의 결과라고 할 수 있다.

박민영 TWC 대표는 “TWC는 클라이언트사와 소비자 모두에게 안전한 상담 솔루션 제공을 위해 투자를 계속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정보보호 부문에 대한 인증 획득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이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데이터넷(https://www.dat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