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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 자체 데이터 학습한 TWC 헬프봇으로 업무 시간 절감 및 업무 효율성 강화

기업 자체 데이터 학습한 TWC 헬프봇으로 업무 시간 절감 및 업무 효율성 강화

생성형 AI(Generative AI)의 인기는 계속되고 있다. 그러나 ChatGPT와 같은 생성형 AI 서비스를 사용해본 사용자들은, 업무용으로 AI 서비스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산업별, 업무별로 더욱 전문화된 AI 서비스가 필요하다는 의견을 내놓고 있다.더화이트커뮤니케이션(TWC)은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기업 자체 데이터를 활용하여 범용 LLM(Large Language Model, 거대 언어 모델)을 단독으로 쓰는 것보다 더 정확한 답변을 제공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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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화이트커뮤니케이션, 엘솔루와 인공지능 컨택센터 솔루션 공동개발 위한 MOU 체결

더화이트커뮤니케이션, 엘솔루와 인공지능 컨택센터 솔루션 공동개발 위한 MOU 체결

AI 기반 고객상담 솔루션 전문회사인 더화이트커뮤니케이션(대표이사 박민영)은 AICC 사업 확장을 위하여 음성인식 솔루션 및 번역 솔루션 전문기업 엘솔루(대표이사 문종욱)와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AICC(Artificial Intelligence Contact Center)는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한 컨택센터 서비스를 의미하는데, 더화이트커뮤니케이션(TWC)은 이번 MOU를 통해 엘솔루와 함께 다국어 상담 서비스 및 보이스봇 등 AI 솔루션을 공동 개발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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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민국 AI 50 기업’ 더화이트커뮤니케이션, AICC 고도화 나서 

‘대한민국 AI 50 기업’ 더화이트커뮤니케이션, AICC 고도화 나서
 

엘솔루와 MOU 체결보이스봇·다국어 상담 서비스 개발 예정인공지능(AI) 기반 고객상담 솔루션 개발 및 운영 기업인 더화이트커뮤니케이션이 AI 컨택센터 서비스(AICC) 사업 확장에 나선다.더화이트커뮤니케이션은 음성인식·번역 솔루션 기업인 엘솔루와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MOU를 통해 양사는 함께 보이스봇과 다국어 상담 서비스를 개발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더화이트커뮤니케이션은 AICC를 고도화하고 글로벌 서비스 출시를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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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대한민국 AI 50 (TWC 선정) 

2024 대한민국 AI 50 (TWC 선정)
 

최근 인공지능(AI) 기업의 글로벌 트렌드는 빠른 혁신, 투자 증가, 다양한 산업 전반에 실제 적용 기술로 집약된다. 특히 많은 AI 기업이 심층 AI 연구를 너머 첨단 AI 기술의 상용화에 집중하고 있다. 이러한 변화는 실제 문제를 해결하고 기업과 소비자를 위한 실질적 가치를 창출하는 AI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AI 기술을 활용해 프로세스를 최적화하고 의사결정을 개선하며 다양한 영역에서 생산성을 향상하는 기업에 벤처캐피털리스트, 기업투자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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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화이트커뮤니케이션·미소정보기술, AI컨택센터 고도화 MOU 체결

더화이트커뮤니케이션·미소정보기술, AI컨택센터 고도화 MOU 체결

[메디칼타임즈=이인복 기자] 미소정보기술(대표이사 안동욱)은 AICC 솔루션 개발 및 운영 대행 전문기업 더화이트커뮤니케이션(대표이사 박민영)과 AI컨택센터(AICC) 고도화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MOU를 통해 미소정보기술은 고객 상담내용에 포함된 식별 개인정보를 비식별 개인정보로 바꿔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저장할 수 있게 하는 동시에 상담사를 위한 자동 답변(상담 어시트턴트) 및 상담 품질 평가 자동화 서비스를 고도화할 예정이다. 또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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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시장은 외산의 무덤?…AI SaaS 솔루션, 기술력으로 공략한다

일본 시장은 외산의 무덤?…AI SaaS 솔루션, 기술력으로 공략한다

외산 소프트웨어의 무덤이라 불리던 일본 시장에서도 디지털 전환이 가속화되면서 기존의 인식이 변화되고 있음이 감지된다. 더화이트커뮤니케이션(TWC: The White Communication)은 2022년 일본법인을 설립하고 AI 고객 상담 솔루션의 일본 현지화 개발에 박차를 가해왔다. 그 결과 2023년 더화이트커뮤니케이션(TWC)의 일본 법인 TWC JAPAN의 오타이게이트(outaigate)가 서비스 런칭 첫 해 매출 1,000만엔을 달성했다. 이는 외산 솔루션에 대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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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화이트커뮤니케이션, 자브라 공식 수입 총판 사업 개시

더화이트커뮤니케이션, 자브라 공식 수입 총판 사업 개시

AI 고객 상담 솔루션 및 고객 상담 운영 아웃소싱 전문기업 더화이트커뮤니케이션(The White Communication, 이하 TWC)가 글로벌 기업인 덴마크 GN 그룹과 글로벌 비즈니스 헤드셋 No.1 브랜드인 '자브라(Jabra)'의 공식 수입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덴마크에 본사를 두고 150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 GN 그룹은 세계 최초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 개발, 세계 최초 컨퍼런스 콜 전용 무선 헤드셋을 개발했다. GN 그룹 산하의 자브라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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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WC 클라우드게이트, ‘챗GPT’ 접목한 AI 고객상담 기술 선봬

TWC 클라우드게이트, ‘챗GPT’ 접목한 AI 고객상담 기술 선봬

인공지능(AI) 기반 통합 상담 솔루션을 업체 더화이트커뮤니케이션(TWC)이 자체 AI 엔진에 '챗GPT'를 접목한 기술 고도화를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TWC는 클라우드 기반으로 원하는 상담 채널을 연동해 어디서든 연속성 있는 상담이 가능한 ‘클라우드게이트’와 ‘셀러게이트’ 서비스를 제공중이다. 현재까지 4000여곳이 넘는 기업이 서비스를 이용했다.TWC는 고객 상담 내용을 저장하고 분석해 상담 효율을 높여주는 자체 AI 엔진을 보유중이다. 이번 챗GPT 도입을 통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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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WC, 기업 규모에 따른 맞춤형 BPO 신규 플랜 출시

TWC, 기업 규모에 따른 맞춤형 BPO 신규 플랜 출시

AI 오퍼레이션 전문기업 TWC(더화이트커뮤니케이션, 대표 박민영)가 BPO 서비스의 신규 플랜을 출시했다. BPO(Business Process Outsourcing)는 기업이 처리하는 기획, 운영, 모니터링 등 다양한 업무 전 과정을 위탁, 운영하는 방식으로, 최근 고객 여정 최적화와 고객 만족을 위한 고객 관리의 중요성이 커짐에 따라 찾는 기업들이 늘어나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 TWC는 오퍼레이션 서비스 운영 노하우를 토대로 경쟁력 있는 BPO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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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WC 클라우드게이트, 1년 만에 이용 브랜드 187% 증가

TWC 클라우드게이트, 1년 만에 이용 브랜드 187% 증가

- 2021년 클라우드게이트 이용 현황 및 서비스 지표 분석- 신규 서비스 이용 브랜드 급증, 고객 상담 폭증에도 안정적인 서비스 선보이며 빠르게 성장 클라우드 기반 CS 솔루션 ‘클라우드게이트(cloudgate)’가 통합 고객상담 솔루션으로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AI 오퍼레이션 전문 기업 TWC(더화이트커뮤니케이션, 대표 박민영)가 지난 1년간 자사 대표 솔루션인 클라우드게이트 이용 현황 및 서비스 지표 분석 결과를 발표했다. TWC는 클라우드게이트 이용 브랜드 수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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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WC, 국제 표준 정보보호 인증 ISO/IEC 27001 획득

TWC, 국제 표준 정보보호 인증 ISO/IEC 27001 획득

국제표준 정보보호 인증 ISO 27001 취득, 클라이언트 및 고객 정보보호 위한 투자 결과아웃소싱 서비스 및 통합고객상담솔루션 분야에서는 국내 최초 국제 보안 인증 취득 AI 오퍼레이션 전문 기업 TWC(더화이트커뮤니케이션, 대표 박민영)가 국제표준 정보보호 인증인 ‘ISO/IEC 27001’을 취득했다고 밝혔다. TWC가 획득한 ISO/IEC 27001은 세계적으로 가장 권위 있는 국제 표준 정보보호 인증으로, 국제표준화기구(ISO) 및 국제전기기술위원회(IEC)의 엄격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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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더화이트커뮤니케이션과 CCaaS 사업화 MOU 체결

KT, 더화이트커뮤니케이션과 CCaaS 사업화 MOU 체결

KT는 AI통합상담솔루션 전문 기업 더화이트커뮤니케이션과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형 컨택센터(CCaaS: Contact Center as a Service) 사업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CCaaS란 물리적인 컨택센터 시스템을 구축하지 않고 컨택센터의 모든 인프라, 시스템, 애플리케이션들을 네트워크를 통해 클라우드로 제공하는 서비스다. 더화이트커뮤니케이션(이하 TWC)은 AI 고객응대 솔루션을 서비스하는 전문 스타트업이다. 양사는 이번 협약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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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 상담 솔루션 스타트업 TWC, 270억원 투자 유치

AI 상담 솔루션 스타트업 TWC, 270억원 투자 유치

인공지능(AI)을 이용한 상담 솔루션 '클라우드 게이트'를 개발한 신생기업(스타트업) 더화이트커뮤니케이션(TWC)은 1일 270억 원의 시리즈B 투자를 받았다고 밝혔다. 시리즈B 투자는 국내 사업을 확대하는 단계에서 받는다. 이번 투자에는 미래에셋벤처투자, SK증권 위즈도메인, HYK 파트너스 등이 참여했다. 이로써 이 업체는 지금까지 총 400억 원을 투자 받았다. 이 업체는 2019년 협업, 재택근무, 통합 고객관리 등에 필요한 AI 통합상담 솔루션 '클라우드 게이트'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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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 오퍼레이션 솔루션기업 ‘더화이트커뮤니케이션’ 100억투자 유치

AI 오퍼레이션 솔루션기업 ‘더화이트커뮤니케이션’ 100억투자 유치

[이데일리 재테크전략팀 기자] 오는 17일 UTC인베스트먼트(대표이사 박근용)가 AI오퍼레이션 솔루션 기업인 “더화이트커뮤니케이션(대표이사 박민영)에 100억원을 투자했다. 더화이트커뮤니케이션는 UTC인베스트먼트의 이번 단독 투자로 총 100억원 규모의 투자 유치를 완료했다. 2016년 4월 설립된 더화이트커뮤니케이션은 AI오퍼레이션 솔루션 전문 기업으로 옴니채널 오퍼레이션 솔루션 클라우드게이트(CloudGate)를 직접 개발한 기업이다.클라우드게이트는 다양한 기업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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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일을 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