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상담부터 고객경험관리(CX)까지

전문 고객상담사를 통해
고객의 니즈에 맞는 최적의
토탈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맞춤형 고객상담 및 전문화된 리포트로 인사이트를 도출하여
더욱 중요한 일에 집중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We provide

the best servi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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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범위

고객상담부터 전문 아웃소싱
효율적인 재택근무 시스템

디지털오퍼레이션

콜, 챗, 메일, 게시판 통합 운영
AI 후처리 및 검색으로 생산성 극대화
재택 관리 솔루션

서비스 비용

문의량에 따른
고객 맞춤형 비용 제시

근무환경

독립적인 아웃소싱 운영
전문화된 고객상담 솔루션 지원
개인정보관리를 통한 시크릿 보장

🏁 국내 3,000개 이상의 브랜드가 함께하고 있습니다.

고객 니즈에 최적화된 맞춤형 고객상담 및 운영을 통해
각 산업의 트랜드를 리드하는 고객사와 함께 성장하고 있습니다.

고객상담 트랜드를 선도하다!

고객상담 트랜드 리더,  TWC 컨텍센터!

💁🏻‍♀️ TWC 컨텍센터 (BPO)

CS를 넘어 CX관리의 기업 핵심 가치를 전달하고
합리적인 비용으로 효율성을 높이는 운영관리

Operation

가장 중요한 현실적 업무.
합리적이고 전문적으로.

핵심 사업 전략 및 그에 따른 중장기 전술이행을
위해 비즈니스 접점에서 수행하는 전방위적
운영 업무가 정말 중요합니다.

고객사가 더 중요한 일에 집중할 수 있도록,
그 일을 성공시키기 위해 꼭 필요한 업무를
TWC가 디자인하고 이행 해 드리겠습니다.

BPO

business process outsourcing

고객 상담부터 비즈니스 운영까지 한번에
통합 운영관리를 위한 솔루션

ISO / IEC 27001

국내 최초 통합 고객 상담 솔루션 및
오퍼레이션 분야에서 국제 보안 인증 획득

더 많은 일을 하세요! 운영은 TWC가 하겠습니다.

고객 상담부터 콘텐츠 관리까지 한번에!

옴니채널 CS

CALL, TALK, 메일, 챗봇 등
다채널 통합 상담

리서치

전화, 이메일 설문조사
(고객 만족도 조사 등)

VOC 관리

내·외부 VOC 관리, 개선 제안,
대외민원 처리

백오피스 운영

상품등록, 주문관리, 정산 등
다양한 백오피스 운영

데이터 정제

데이터(DB) 등록,
수정 및 관리

데이터 라벨링

AI 머신 러닝을 위한
데이터 가공 및 처리

콘텐츠 모니터링

광고, SNS, 미디어 콘텐츠
모니터링, 어뷰징 심사, 관제

콘텐츠 가공

콘텐츠 수정 및 가공, 등록 관리

기업의 초기 비즈니스 단계부터 성공 비즈니스 까지
기업 니즈 및 상황에 맞는 비즈니스를 설계

기업은 왜 TWC BPO 아웃소싱을 찾을까?

서비스 이용자수

관공서 M 사례
서비스 홍보 부족으로, 사업 악화

UP-SALES 전략운영으로
이용자수 50%, 매출 14% 이상 증가

정책 개선 전

0%

고객 이탈율 증가

정책 개선 후

0%

고객 이탈율 감소

고객 이탈율

모빌리티 S기업 사례
취소 패널티 약관 클레임
폭주로 인한 고객 이탈

정책 개선 제안 후 고객 이탈율 8%p 감소

유통 플랫폼 경쟁 과열 속 서비스 런칭

커머스 D → 셋업 투입
브랜드 CS 정책 및 프로세스 구축

“제가 아는 한 오퍼레이션 업무와 고객 응대 서비스
최고 수준이셨던
TWC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D 플랫폼 PM 인터뷰 中)

비대면 시대, TWC 컨택센터 재택근무 시스템

언제 어디서든 고객상담이 가능한 업무환경

재택근무 시스템 장점

효율적인 재택근무를 위한
체계적이고 차별화된
||
시스템으로 관리 • 운영 됩니다.

인천, 파주 등 거주지가
멀어도 채용 가능
채용이 용이하여 채용률 UP

각종 비용 절감 가능
집합형 컨택센터 대비
저렴한 비용

콜&챗 통합 운영•관리•통계
제공이 가능한
SaaS형
AICC 솔루션 사용

모니터링 소프트웨어
설치를 통해 운영•관리
서비스 퀄리티 유지 

보안 소프트웨어
설치를 통해
기업•고객 정보 보호

TWC 고객 상담사 인터뷰 중!

상담사의 근무환경에 맞게
재택근무 시스템 적극활용

“원거리 출퇴근 등으로 센터에 나와서근무하는데
어려움이 있는 상담사를 배려하면서도 본연의
상담 업무 역할을 다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고객상담 및 오퍼레이션 전문가가 A부터 Z까지

전문화된 고객경험을 통해
비즈니스 아웃소싱의 프로세스

Step. 1
3
Step. 1

킥 오프 미팅

  1. 고객사 의사 결정자
  2. 실무자 담당자 미팅
  3. 니즈 파악 단계
Step. 2
3
Step. 2

사전 컨설팅

  1. 내부 운영 진단 툴
  2. OPI 운용, 리스크 및 역량 사전 진단
  3. 접목 가능 노하우 도출 → 전략 수립
Step. 3
3
Step. 3

워크플랜 수립

  1. 도출 전략 실현 위한
  2. 구체적, 단계적 일정
  3. 계획 수립
Step. 4
3
Step. 4

데이터 설계

  1. VOC 코딩 분류
  2. SL 지표 수립 및 KPI 설계
Step. 5
3
Step. 5

정기 리포트

VOC 인사이트 도출을 위한
정기 리포트재공 및 리뷰 실시

서비스 플랜

고객사의 규모 또는 서비스 범위에 맞는
플랜을 선택해 보세요.

라이트 플랜

1,500,000원

*상담사 쉐어링 서비스
월 요금제 (VAT 별도)

  • 전화 상담 / 채팅 상담
  • 게시판 / 메일 상담
  • 커뮤니티 모니터링 활동
  • 오퍼레이터 생산성 관리
  • CS QA /  데이터 리포트
  • 해피 / 콜드 콜, 메일 활동
  • 재택관리 서비스 별도협의

프로페셔널 플랜

별도 협의

*1인 전담 상담사 운영
전문가 상담 후 요금제 설정

  • 전담제 서비스
  • 라이트 플랜 서비스 포함
  • 응대 / 처리율 퍼포먼스 관리
  • VOC 관리
  • 해피 콜 / 콜드 콜, 메일 발송 (아웃바운드)

프리미엄 플랜

별도 협의

*2인 이상 전담팀 운영
전문가 상담 후 요금제 설정

  • 전담팀 서비스
  • 라이트 ~ 프로페셔널 서비스 포함
  • 리드타임 서비스레벨 관리
  • 글로벌 상담
  • 감성 상담
  • 정기 운영 / 트렌드 리포트
  • VIP 전담 관리
  • 고객 만족도 조사

엔터프라이즈 플랜

별도 협의

*2인 이상 전담팀 + 커스텀 서비스
전문가 상담 후 요금제 설정

  • 전담팀 서비스
  • 라이트 ~ 프리미엄 서비스 포함
  • 블로그 / SNS 운영
  • 추가 운영 커스터마이징
  • 솔루션 맞춤 개발 (SI)
  • 기업형 전문 운영 서비스 제공

서비스 품질 보증

TWC는 한국산업표준 이상의
서비스 품질을 보증합니다.

TWC는 CS 평균 응대율 및 SL 98% 이상의
높은 퀄리티를 인정받아,
2020년 11월 관련 인증 획득

0%

CS 평균 응대율 및 SL

0+

TWC BPO 고객사 만족도

고객사 인터뷰

끝없는 오퍼레이션의 영역
전문가가 만들어 내는
작지만 큰차이

상담을 좀 더 신속하고 정확하게 진행할 수 있게되어
상담 서비스 품질이 크게 향상 되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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