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플랜
각 플랜의 요금제 보기를 선택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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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트 플랜
1,100,000원
*상담사 쉐어링 서비스
월 요금제 (VAT 별도)
- 전화 상담 / 채팅 상담
- 게시판 / 메일 상담
- 커뮤니티 모니터링 활동
- 오퍼레이터 생산성 관리
- CS QA / 데이터 리포트
- 해피 / 콜드 콜, 메일 활동
- 재택관리 서비스 별도협의
프로페셔널 플랜
별도 협의
*1인 전담 상담사 운영
전문가 상담 후 요금제 설정
- 전담제 서비스
- 라이트 플랜 서비스 포함
- 응대 / 처리율 퍼포먼스 관리
- VOC 관리
- 해피 콜 / 콜드 콜, 메일 발송 (아웃바운드)
프리미엄 플랜
별도 협의
*2인 이상 전담팀 운영
전문가 상담 후 요금제 설정
- 전담팀 서비스
- 라이트 ~ 프로페셔널 서비스 포함
- 리드타임 서비스레벨 관리
- 글로벌 상담
- 감성 상담
- 정기 운영 / 트렌드 리포트
- VIP 전담 관리
- 고객 만족도 조사
엔터프라이즈 플랜
별도 협의
*2인 이상 전담팀 + 커스텀 서비스
전문가 상담 후 요금제 설정
- 전담팀 서비스
- 라이트 ~ 프리미엄 서비스 포함
- 블로그 / SNS 운영
- 추가 운영 커스터마이징
- 솔루션 맞춤 개발 (SI)
- 기업형 전문 운영 서비스 제공
엔터프라이즈 플랜 선택시
고객사에서 필요로하는서비스만으로 구성하여||니즈에 맞춘 커스텀 운영이 가능합니다.
운영의 범위는 고객사의 니즈에 기반하며, 글로벌 상담 또는 고객의 감성 케어 서비스 등
다양한 범위의 확장된 운영 서비스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 커스터마이징 플랜
✅ 기업형 전문 운영 서비스
✅ 맞춤형 운영 제공
서비스 지원
각 플랜에서 지원하는 서비스를
자세하게 체크 해주세요
서비스 채널 |
라이트 |
프로페셔널 |
프리미엄 |
엔터프라이즈 |
---|---|---|---|---|
서비스 채널전화상담 |
라이트
|
프로페셔널
|
프리미엄
|
엔터프라이즈
|
서비스 채널채팅상담 |
라이트
|
프로페셔널
|
프리미엄
|
엔터프라이즈
|
서비스 채널게시판 / 메일 상담 |
라이트
|
프로페셔널
|
프리미엄
|
엔터프라이즈
|
서비스 채널커뮤니티 모니터링 활동 |
라이트
|
프로페셔널
|
프리미엄
|
엔터프라이즈
|
퍼포먼스 관리 |
라이트 |
프로페셔널 |
프리미엄 |
엔터프라이즈 |
---|---|---|---|---|
퍼포먼스 관리오퍼레이터 생산성 |
라이트
|
프로페셔널
|
프리미엄
|
엔터프라이즈
|
퍼포먼스 관리응대 / 처리율 퍼포먼스 |
라이트
|
프로페셔널
|
프리미엄
|
엔터프라이즈
|
퍼포먼스 관리리드타임 서비스레벨 |
라이트
|
프로페셔널
|
프리미엄
|
엔터프라이즈
|
품질 / 매니지먼트 |
라이트 |
프로페셔널 |
프리미엄 |
엔터프라이즈 |
---|---|---|---|---|
품질 / 매니지먼트CS QA |
라이트
|
프로페셔널
|
프리미엄
|
엔터프라이즈
|
품질 / 매니지먼트데이터 리포트 |
라이트
|
프로페셔널
|
프리미엄
|
엔터프라이즈
|
품질 / 매니지먼트글로벌 / 감성 상담 |
라이트
|
프로페셔널
|
프리미엄
|
엔터프라이즈
|
고객 관리 |
라이트 |
프로페셔널 |
프리미엄 |
엔터프라이즈 |
---|---|---|---|---|
고객 관리VOC 관리 |
라이트
|
프로페셔널
|
프리미엄
|
엔터프라이즈
|
고객 관리VIP 전담 관리 |
라이트
|
프로페셔널
|
프리미엄
|
엔터프라이즈
|
추가 기능 |
라이트 |
프로페셔널 |
프리미엄 |
엔터프라이즈 |
---|---|---|---|---|
추가 기능
해피 콜 / 콜드 콜
|
라이트
|
프로페셔널
|
프리미엄
|
엔터프라이즈
|
추가 기능고객 만족도 조사 |
라이트
|
프로페셔널
|
프리미엄
|
엔터프라이즈
|
추가 기능바이럴 마케팅 |
라이트
|
프로페셔널
|
프리미엄
|
엔터프라이즈
|
추가 기능블로그 / SNS 운영 |
라이트
|
프로페셔널
|
프리미엄
|
엔터프라이즈
|
추가 기능추가 운영 커스터마이징 |
라이트
|
프로페셔널
|
프리미엄
|
엔터프라이즈
|
추가 기능솔루션 맞춤 개발 (SI) |
라이트
|
프로페셔널
|
프리미엄
|
엔터프라이즈
|
여행 서비스 D사
도입 후 효과
서비스 특징에 맞는 업무를 중심으로 운영이 디자인되어
고객에게 긍정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어요.
-
#글로벌서비스 #멀티브랜드 #대규모 CS센터 운영
고객 채널 : 자사 어드민, 웹챗, 카카오톡
CS 볼륨 : 일 50건 이상, 고객 관계 유지를 위한 커뮤니티 관리
정보 전달 이외의
고객 친화적인 서비스의 부족
전문 자격증을 보유중인
전담 상담사의 고객 감성 케어 진행
외국어 상담시 필요한
인원 채용 및 교육의 어려움
운영 정책 및 매뉴얼 기반으로
외국어 서비스도 동일한 품질의 CX 제공
표준화된 품질 관리의 어려움 등
대단위 CS 센터 운영의 고충
전문 QA 인원을 도입하여
표준화, 전문화된 QA 가능
D사와 같이 특별한 운영 업무가 필요한 상황이라면
엔터프라이즈 플랜을 도입하여 운영 효율을 높일 수 있어요!
고객사 인터뷰
끝없는 오퍼레이션의 영역
전문가가 만들어 내는
작지만 큰차이
상담을 좀 더 신속하고 정확하게 진행할 수 있게되어
상담 서비스 품질이 크게 향상 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