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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리미엄 플랜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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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프리미엄 플랜

서비스 플랜

각 플랜의 요금제 보기를 선택하여
자세한 내용을 확인 하세요

라이트 플랜

1,100,000원

*상담사 쉐어링 서비스
월 요금제 (VAT 별도)

  • 전화 상담 / 채팅 상담
  • 게시판 / 메일 상담
  • 커뮤니티 모니터링 활동
  • 오퍼레이터 생산성 관리
  • CS QA /  데이터 리포트
  • 해피 / 콜드 콜, 메일 활동
  • 재택관리 서비스 별도협의

프로페셔널 플랜

별도 협의

*1인 전담 상담사 운영
전문가 상담 후 요금제 설정

  • 전담제 서비스
  • 라이트 플랜 서비스 포함
  • 응대 / 처리율 퍼포먼스 관리
  • VOC 관리
  • 해피 콜 / 콜드 콜, 메일 발송 (아웃바운드)

프리미엄 플랜

별도 협의

*2인 이상 전담팀 운영
전문가 상담 후 요금제 설정

  • 전담팀 서비스
  • 라이트 ~ 프로페셔널 서비스 포함
  • 리드타임 서비스레벨 관리
  • 글로벌 상담
  • 감성 상담
  • 정기 운영 / 트렌드 리포트
  • VIP 전담 관리
  • 고객 만족도 조사

엔터프라이즈 플랜

별도 협의

*2인 이상 전담팀 + 커스텀 서비스
전문가 상담 후 요금제 설정

  • 전담팀 서비스
  • 라이트 ~ 프리미엄 서비스 포함
  • 블로그 / SNS 운영
  • 추가 운영 커스터마이징
  • 솔루션 맞춤 개발 (SI)
  • 기업형 전문 운영 서비스 제공

프리미엄 플랜 선택시

오직 하나의 클라이언트를 위한
전담 팀이 구성되어
||
Seamless한 고객 경험을 제공합니다.

사업의 변화와 확장에 긴밀한 대응이 가능하며 데이터 기반 VOC 관리에 최적화된 플랜으로,
이미 120개 이상의 클라이언트를 통해 검증받았습니다.

✅ 운영 스폐셜리스트

&

✅ 커스터마이징 리포트

&

✅ VOC 기반 서비스 개선 제안

&

서비스 지원

각 플랜에서 지원하는 서비스를
자세하게 체크 해주세요

서비스 채널

라이트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엔터프라이즈

서비스 채널

전화상담

라이트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엔터프라이즈

서비스 채널

채팅상담

라이트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엔터프라이즈

서비스 채널

게시판 / 메일 상담

라이트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엔터프라이즈

서비스 채널

커뮤니티 모니터링 활동

라이트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엔터프라이즈

퍼포먼스 관리

라이트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엔터프라이즈

퍼포먼스 관리

오퍼레이터 생산성

라이트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엔터프라이즈

퍼포먼스 관리

응대 / 처리율 퍼포먼스

라이트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엔터프라이즈

퍼포먼스 관리

리드타임 서비스레벨

라이트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엔터프라이즈

품질 / 매니지먼트

라이트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엔터프라이즈

품질 / 매니지먼트

CS QA

라이트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엔터프라이즈

품질 / 매니지먼트

데이터 리포트

라이트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엔터프라이즈

품질 / 매니지먼트

글로벌 / 감성 상담

라이트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엔터프라이즈

고객 관리

라이트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엔터프라이즈

고객 관리

VOC 관리

라이트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엔터프라이즈

고객 관리

VIP 전담 관리

라이트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엔터프라이즈

추가 기능

라이트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엔터프라이즈

추가 기능

해피 콜 / 콜드 콜
메일 발송 (아웃바운드)

라이트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엔터프라이즈

추가 기능

고객 만족도 조사

라이트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엔터프라이즈

추가 기능

바이럴 마케팅

라이트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엔터프라이즈

추가 기능

블로그 / SNS 운영

라이트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엔터프라이즈

추가 기능

추가 운영 커스터마이징

라이트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엔터프라이즈

추가 기능

솔루션 맞춤 개발 (SI)

라이트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엔터프라이즈

식음료 프랜차이즈 C사
도입 후 효과

CS가 VOC 관리로 연결되어 CX 개선이 가능하고
이슈에 따른 탄력적 운영하니 효율성이 향상돼요.

#프랜차이즈 #옴니채널 #시즈널이슈

고객 채널 : 자사 어드민, 전화, 웹챗, 게시판
CS 볼륨 : 일 100건 이상

다양한 채널로
지속적으로
 많은 문의가 인입

문의 채널과 무관하게
연속적으로
 통합한 CX 제공

CS가 VOC 관리로 이어지지 않아
반복 클레임 발생

VOC, 서비스 인사이트 리포트로
개선 포인트 점검

시즈널 이벤트가 반복적으로
진행되나 탄력적 운영이 어려움

이슈에 따라
비상 대응 체제 운영

C사와 유사한 상황이라면 프리미엄 플랜을 도입하여 운영 효율을 높일 수 있어요!

고객사 인터뷰

끝없는 오퍼레이션의 영역
전문가가 만들어 내는
작지만 큰차이

상담을 좀 더 신속하고 정확하게 진행할 수 있게되어
상담 서비스 품질이 크게 향상 되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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