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플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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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트 플랜
1,100,000원
*상담사 쉐어링 서비스
월 요금제 (VAT 별도)
- 전화 상담 / 채팅 상담
- 게시판 / 메일 상담
- 커뮤니티 모니터링 활동
- 오퍼레이터 생산성 관리
- CS QA / 데이터 리포트
- 해피 / 콜드 콜, 메일 활동
- 재택관리 서비스 별도협의
프로페셔널 플랜
별도 협의
*1인 전담 상담사 운영
전문가 상담 후 요금제 설정
- 전담제 서비스
- 라이트 플랜 서비스 포함
- 응대 / 처리율 퍼포먼스 관리
- VOC 관리
- 해피 콜 / 콜드 콜, 메일 발송 (아웃바운드)
프리미엄 플랜
별도 협의
*2인 이상 전담팀 운영
전문가 상담 후 요금제 설정
- 전담팀 서비스
- 라이트 ~ 프로페셔널 서비스 포함
- 리드타임 서비스레벨 관리
- 글로벌 상담
- 감성 상담
- 정기 운영 / 트렌드 리포트
- VIP 전담 관리
- 고객 만족도 조사
엔터프라이즈 플랜
별도 협의
*2인 이상 전담팀 + 커스텀 서비스
전문가 상담 후 요금제 설정
- 전담팀 서비스
- 라이트 ~ 프리미엄 서비스 포함
- 블로그 / SNS 운영
- 추가 운영 커스터마이징
- 솔루션 맞춤 개발 (SI)
- 기업형 전문 운영 서비스 제공
프로페셔널 플랜 선택시
변화의 주기가 일정한 안정기의 서비스에 적합합니다.한 명의 숙련된 오퍼레이터가 서비스를 전담하며,||전문 컨설턴트가 서비스 초반 함께 투입되어 맞춤 운영 플랜을 설계합니다.
한 명의 숙련된 오퍼레이터가 서비스를 전담하며,
||전문 컨설턴트가 서비스 초반 함께 투입되어 맞춤 운영 플랜을 설계합니다.
✅ 전담 상담사 배치
&
✅ 자동화 데이터 리포트
&
✅ 스마트 고객케어
&
서비스 지원
각 플랜에서 지원하는 서비스를
자세하게 체크 해주세요
서비스 채널 |
라이트 |
프로페셔널 |
프리미엄 |
엔터프라이즈 |
---|---|---|---|---|
서비스 채널전화상담 |
라이트
|
프로페셔널
|
프리미엄
|
엔터프라이즈
|
서비스 채널채팅상담 |
라이트
|
프로페셔널
|
프리미엄
|
엔터프라이즈
|
서비스 채널게시판 / 메일 상담 |
라이트
|
프로페셔널
|
프리미엄
|
엔터프라이즈
|
서비스 채널커뮤니티 모니터링 활동 |
라이트
|
프로페셔널
|
프리미엄
|
엔터프라이즈
|
퍼포먼스 관리 |
라이트 |
프로페셔널 |
프리미엄 |
엔터프라이즈 |
---|---|---|---|---|
퍼포먼스 관리오퍼레이터 생산성 |
라이트
|
프로페셔널
|
프리미엄
|
엔터프라이즈
|
퍼포먼스 관리응대 / 처리율 퍼포먼스 |
라이트
|
프로페셔널
|
프리미엄
|
엔터프라이즈
|
퍼포먼스 관리리드타임 서비스레벨 |
라이트
|
프로페셔널
|
프리미엄
|
엔터프라이즈
|
품질 / 매니지먼트 |
라이트 |
프로페셔널 |
프리미엄 |
엔터프라이즈 |
---|---|---|---|---|
품질 / 매니지먼트CS QA |
라이트
|
프로페셔널
|
프리미엄
|
엔터프라이즈
|
품질 / 매니지먼트데이터 리포트 |
라이트
|
프로페셔널
|
프리미엄
|
엔터프라이즈
|
품질 / 매니지먼트글로벌 / 감성 상담 |
라이트
|
프로페셔널
|
프리미엄
|
엔터프라이즈
|
고객 관리 |
라이트 |
프로페셔널 |
프리미엄 |
엔터프라이즈 |
---|---|---|---|---|
고객 관리VOC 관리 |
라이트
|
프로페셔널
|
프리미엄
|
엔터프라이즈
|
고객 관리VIP 전담 관리 |
라이트
|
프로페셔널
|
프리미엄
|
엔터프라이즈
|
추가 기능 |
라이트 |
프로페셔널 |
프리미엄 |
엔터프라이즈 |
---|---|---|---|---|
추가 기능
해피 콜 / 콜드 콜
|
라이트
|
프로페셔널
|
프리미엄
|
엔터프라이즈
|
추가 기능고객 만족도 조사 |
라이트
|
프로페셔널
|
프리미엄
|
엔터프라이즈
|
추가 기능바이럴 마케팅 |
라이트
|
프로페셔널
|
프리미엄
|
엔터프라이즈
|
추가 기능블로그 / SNS 운영 |
라이트
|
프로페셔널
|
프리미엄
|
엔터프라이즈
|
추가 기능추가 운영 커스터마이징 |
라이트
|
프로페셔널
|
프리미엄
|
엔터프라이즈
|
추가 기능솔루션 맞춤 개발 (SI) |
라이트
|
프로페셔널
|
프리미엄
|
엔터프라이즈
|
IT 솔루션 B사
도입 후 효과
규모에 맞게 1명만 아웃소싱도 가능하니 합리적인 비용으로
서비스 이용을 하면서도 만족도 높은 전문 상담이 가능해요.
-
#스타트업 #Pre-A유치 #자사 웹/앱
고객 채널 : 자사 어드민, 웹챗
CS 볼륨 : 일 약 20건 이하
이용 상 오류, 장애 발생 시
핫라인이 없어 고객의 불만 발생
놓치는 문의 없이 모두 Contact-again
IVR 콜백 / 채팅유도 등
B2B 고객 증가로 문의량이
증가하고 있지만 신속한 응대가 어려움
전문 오퍼레이터를 통해
전문 품질의 고객 케어
CS 전담 팀원이 없고, 운영 솔루션 또한 없어서
놓치는 문의가 빈번하게 발행
서비스 개선을 위한
세부 고객 문의 유형 데이터 확인
B사와 유사한 상황이라면 프로페셔널 플랜을 도입하여 운영 효율을 높일 수 있어요!
고객사 인터뷰
끝없는 오퍼레이션의 영역
전문가가 만들어 내는
작지만 큰차이
상담을 좀 더 신속하고 정확하게 진행할 수 있게되어
상담 서비스 품질이 크게 향상 되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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