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te Plan Guide

라이트 플랜 안내

서비스 플랜

각 플랜의 요금제 보기를 선택하여
자세한 내용을 확인 하세요

라이트 플랜

1,100,000원

*상담사 쉐어링 서비스
월 요금제 (VAT 별도)

  • 전화 상담 / 채팅 상담
  • 게시판 / 메일 상담
  • 커뮤니티 모니터링 활동
  • 오퍼레이터 생산성 관리
  • CS QA /  데이터 리포트
  • 해피 / 콜드 콜, 메일 활동
  • 재택관리 서비스 별도협의

프로페셔널 플랜

별도 협의

*1인 전담 상담사 운영
전문가 상담 후 요금제 설정

  • 전담제 서비스
  • 라이트 플랜 서비스 포함
  • 응대 / 처리율 퍼포먼스 관리
  • VOC 관리
  • 해피 / 콜드 콜, 메일 활동 (아웃바운드)

프리미엄 플랜

별도 협의

*2인 이상 전담팀 운영
전문가 상담 후 요금제 설정

  • 전담팀 서비스
  • 라이트 ~ 프로페셔널 서비스 포함
  • 리드타임 서비스레벨 관리
  • 글로벌 상담
  • 감성 상담
  • 정기 운영 / 트렌드 리포트
  • VIP 전담 관리
  • 고객 만족도 조사

엔터프라이즈 플랜

별도 협의

*2인 이상 전담팀 + 커스텀 서비스
전문가 상담 후 요금제 설정

  • 전담팀 서비스
  • 라이트 ~ 프리미엄 서비스 포함
  • 블로그 / SNS 운영
  • 추가 운영 커스터마이징
  • 솔루션 맞춤 개발 (SI)
  • 기업형 전문 운영 서비스 제공

라이트 플랜 선택시

오퍼레이션 업무가 방대하지는 않지만
체계적인 운영 업무가 필요한 경우에
||
선택 가능한 합리적 플랜입니다.

✅ CS 공유 경제 모델

&

✅ 표준화 리포트 제공

&

✅ 합리적인 비용

&

서비스 지원

각 플랜에서 지원하는 서비스를
자세하게 체크 해주세요

서비스 채널

라이트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엔터프라이즈

서비스 채널

전화상담

라이트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엔터프라이즈

서비스 채널

채팅상담

라이트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엔터프라이즈

서비스 채널

게시판 / 메일 상담

라이트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엔터프라이즈

서비스 채널

커뮤니티 모니터링 활동

라이트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엔터프라이즈

퍼포먼스 관리

라이트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엔터프라이즈

퍼포먼스 관리

오퍼레이터 생산성

라이트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엔터프라이즈

퍼포먼스 관리

응대 / 처리율 퍼포먼스

라이트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엔터프라이즈

퍼포먼스 관리

리드타임 서비스레벨

라이트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엔터프라이즈

품질 / 매니지먼트

라이트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엔터프라이즈

품질 / 매니지먼트

CS QA

라이트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엔터프라이즈

품질 / 매니지먼트

데이터 리포트

라이트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엔터프라이즈

품질 / 매니지먼트

글로벌 / 감성 상담

라이트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엔터프라이즈

고객 관리

라이트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엔터프라이즈

고객 관리

VOC 관리

라이트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엔터프라이즈

고객 관리

VIP 전담 관리

라이트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엔터프라이즈

추가 기능

라이트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엔터프라이즈

추가 기능

해피 / 콜드 콜
메일 활동 (아웃바운드)

라이트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엔터프라이즈

추가 기능

고객 만족도 조사

라이트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엔터프라이즈

추가 기능

바이럴 마케팅

라이트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엔터프라이즈

추가 기능

블로그 / SNS 운영

라이트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엔터프라이즈

추가 기능

추가 운영 커스터마이징

라이트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엔터프라이즈

추가 기능

솔루션 맞춤 개발 (SI)

라이트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엔터프라이즈

D2C 커머스 A사
도입 후 효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CS를 할 수 있고
인력을 직접 관리하지 않아도 되니 더 필요한 업무에 집중할 수 있어요.

#5인미만 사업장 #빠듯한 예산 #시간과 효율 중시

고객 채널 : 전화, 카카오톡, 네이버톡톡, 게시판, 인스타그램
CS 볼륨 : 일 약 15건 이하

상품 소싱 / 마케팅보다 CS에
할애하는 시간이 많음

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하여
CS보다 MD/상품 소싱 등에 더 집중

고객 문의에 대한 답변이 지연되어
미답변 건이 누적됨

빠르고 정확하게
고객문의 처리와 고객 케어

인력을 추가하기에는
예산과 여력이 빠듯함

합리적인 가격으로
전문적인 응대 및 다채널 커버

A사와 유사한 상황이라면 라이트 플랜을 도입하여 운영 효율을 높일 수 있어요!

고객사 인터뷰

끝없는 오퍼레이션의 영역
전문가가 만들어 내는
작지만 큰차이

상담을 좀 더 신속하고 정확하게 진행할 수 있게되어
상담 서비스 품질이 크게 향상 되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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