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플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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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트 플랜
1,100,000원
*상담사 쉐어링 서비스
월 요금제 (VAT 별도)
- 전화 상담 / 채팅 상담
- 게시판 / 메일 상담
- 커뮤니티 모니터링 활동
- 오퍼레이터 생산성 관리
- CS QA / 데이터 리포트
- 해피 / 콜드 콜, 메일 활동
- 재택관리 서비스 별도협의
프로페셔널 플랜
별도 협의
*1인 전담 상담사 운영
전문가 상담 후 요금제 설정
- 전담제 서비스
- 라이트 플랜 서비스 포함
- 응대 / 처리율 퍼포먼스 관리
- VOC 관리
- 해피 콜 / 콜드 콜, 메일 발송 (아웃바운드)
프리미엄 플랜
별도 협의
*2인 이상 전담팀 운영
전문가 상담 후 요금제 설정
- 전담팀 서비스
- 라이트 ~ 프로페셔널 서비스 포함
- 리드타임 서비스레벨 관리
- 글로벌 상담
- 감성 상담
- 정기 운영 / 트렌드 리포트
- VIP 전담 관리
- 고객 만족도 조사
엔터프라이즈 플랜
별도 협의
*2인 이상 전담팀 + 커스텀 서비스
전문가 상담 후 요금제 설정
- 전담팀 서비스
- 라이트 ~ 프리미엄 서비스 포함
- 블로그 / SNS 운영
- 추가 운영 커스터마이징
- 솔루션 맞춤 개발 (SI)
- 기업형 전문 운영 서비스 제공
라이트 플랜 선택시
오퍼레이션 업무가 방대하지는 않지만체계적인 운영 업무가 필요한 경우에||선택 가능한 합리적 플랜입니다.
체계적인 운영 업무가 필요한 경우에
||선택 가능한 합리적 플랜입니다.
✅ CS 공유 경제 모델
&
✅ 표준화 리포트 제공
&
✅ 합리적인 비용
&
서비스 지원
각 플랜에서 지원하는 서비스를
자세하게 체크 해주세요
서비스 채널 |
라이트 |
프로페셔널 |
프리미엄 |
엔터프라이즈 |
---|---|---|---|---|
서비스 채널전화상담 |
라이트
|
프로페셔널
|
프리미엄
|
엔터프라이즈
|
서비스 채널채팅상담 |
라이트
|
프로페셔널
|
프리미엄
|
엔터프라이즈
|
서비스 채널게시판 / 메일 상담 |
라이트
|
프로페셔널
|
프리미엄
|
엔터프라이즈
|
서비스 채널커뮤니티 모니터링 활동 |
라이트
|
프로페셔널
|
프리미엄
|
엔터프라이즈
|
퍼포먼스 관리 |
라이트 |
프로페셔널 |
프리미엄 |
엔터프라이즈 |
---|---|---|---|---|
퍼포먼스 관리오퍼레이터 생산성 |
라이트
|
프로페셔널
|
프리미엄
|
엔터프라이즈
|
퍼포먼스 관리응대 / 처리율 퍼포먼스 |
라이트
|
프로페셔널
|
프리미엄
|
엔터프라이즈
|
퍼포먼스 관리리드타임 서비스레벨 |
라이트
|
프로페셔널
|
프리미엄
|
엔터프라이즈
|
품질 / 매니지먼트 |
라이트 |
프로페셔널 |
프리미엄 |
엔터프라이즈 |
---|---|---|---|---|
품질 / 매니지먼트CS QA |
라이트
|
프로페셔널
|
프리미엄
|
엔터프라이즈
|
품질 / 매니지먼트데이터 리포트 |
라이트
|
프로페셔널
|
프리미엄
|
엔터프라이즈
|
품질 / 매니지먼트글로벌 / 감성 상담 |
라이트
|
프로페셔널
|
프리미엄
|
엔터프라이즈
|
고객 관리 |
라이트 |
프로페셔널 |
프리미엄 |
엔터프라이즈 |
---|---|---|---|---|
고객 관리VOC 관리 |
라이트
|
프로페셔널
|
프리미엄
|
엔터프라이즈
|
고객 관리VIP 전담 관리 |
라이트
|
프로페셔널
|
프리미엄
|
엔터프라이즈
|
추가 기능 |
라이트 |
프로페셔널 |
프리미엄 |
엔터프라이즈 |
---|---|---|---|---|
추가 기능
해피 콜 / 콜드 콜
|
라이트
|
프로페셔널
|
프리미엄
|
엔터프라이즈
|
추가 기능고객 만족도 조사 |
라이트
|
프로페셔널
|
프리미엄
|
엔터프라이즈
|
추가 기능바이럴 마케팅 |
라이트
|
프로페셔널
|
프리미엄
|
엔터프라이즈
|
추가 기능블로그 / SNS 운영 |
라이트
|
프로페셔널
|
프리미엄
|
엔터프라이즈
|
추가 기능추가 운영 커스터마이징 |
라이트
|
프로페셔널
|
프리미엄
|
엔터프라이즈
|
추가 기능솔루션 맞춤 개발 (SI) |
라이트
|
프로페셔널
|
프리미엄
|
엔터프라이즈
|
D2C 커머스 A사
도입 후 효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CS를 할 수 있고
인력을 직접 관리하지 않아도 되니 더 필요한 업무에 집중할 수 있어요.
-
#5인미만 사업장 #빠듯한 예산 #시간과 효율 중시
고객 채널 : 전화, 카카오톡, 네이버톡톡, 게시판, 인스타그램
CS 볼륨 : 일 약 15건 이하
상품 소싱 / 마케팅보다 CS에
할애하는 시간이 많음
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하여
CS보다 MD/상품 소싱 등에 더 집중
고객 문의에 대한 답변이 지연되어
미답변 건이 누적됨
빠르고 정확하게
고객문의 처리와 고객 케어
인력을 추가하기에는
예산과 여력이 빠듯함
합리적인 가격으로
전문적인 응대 및 다채널 커버
A사와 유사한 상황이라면 라이트 플랜을 도입하여 운영 효율을 높일 수 있어요!
고객사 인터뷰
끝없는 오퍼레이션의 영역
전문가가 만들어 내는
작지만 큰차이
상담을 좀 더 신속하고 정확하게 진행할 수 있게되어
상담 서비스 품질이 크게 향상 되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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