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세일즈를 위한 초석 마련하기

직접 세일즈를 위한 초석 마련하기

PUBLIC 직접 세일즈를 위한 초석 마련하기 #고객데이터 #고객관리 #다이렉트세일즈 제가 근무하고 있는 회사는 상품 연구 / 기획에 집중하는 비교적 작은 규모의 회사입니다. 세일즈 역시 직접적인 세일즈 대신 딜러 혹은 카운셀러를 통해 비 다이렉트 세일즈 활동을 펼쳤고, 제품에 대한 고객 피드백 또한 업체에서 제공하는 표준 포맷에만 의지하고 있어 고객의 소리를 직접 듣는 것이 쉽지 않았습니다. 이런 방식이 지속될 경우, 자사 상품에 대한 경쟁력을 키우기 쉽지 않다고 생각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