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게이트 SaaS는 AI로 진화하고 있습니다
클라우드게이트를 통해 — AI 통합 고객상담을 경험하세요
이런하고있다면,
를 시작하세요
전화상담과 채팅을 따로 운영하세요?
반복되는 상담 문의로 업무 효율이 떨어지나요?
카카오, 네이버톡톡 등 상담 채널을 따로따로 관리하고 계신가요?
합리적인 요금제와 똑똑한 상담기능을 찾으세요?
클라우드게이트 AI 상담기능 🪄
시간을 아껴주는 AI
콜 & 톡
AI 상담요약
고객과 상담사 간의 콜 및 톡 상담 내용을 자동으로 요약하고 분석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상담사는 긴 대화를 요약된 형태로 확인할 수 있고, 상담의 핵심 내용을 신속하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통화 내용을 채팅처럼
AI 콜
STT 서비스
콜 센터에서 발생하는 고객과 상담사 간의 음성 대화를 실시간으로 인식하여 텍스트로 변환하는 기술을 제공. 이를 통해 상담 과정이 자동화되고, 상담 내용이 기록되어 후속 조치에 활용될 수 있습니다.
ai로 상담의 피로도를 낮추세요
AI FAQ
추천 답변 생성
고객이 자주 문의하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자동으로 생성하고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상담사의 부담을 줄이고, 고객이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게이트 SaaS는 고객상담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담았습니다.
챗봇 + 채팅 + 전화상담을 한번에
Call & Chat Integrated Counseling Service
콜챗 통합 관리로
고객 상담 시간 최소화
콜과 채팅을 따로 운영할 필요 없이
통합하여 관리가 편리해집니다.
Chatbot solves customer queries
챗봇 활용으로 24시간
고객 질문의 80%를 해결
챗봇기능을 통해 고객 질문을 해결 하고,
고객상담의 시간을 줄여 업무의 효율을 높이세요.
All the counseling channels are one
흩어진 채널 상담을 한화면에서
카카오, 네이버 등 통합 관리
여러채널들의 문의를 통합하여 한화면에서
응대가 가능하며 업무의 시간이 훨씬 단축 됩니다.
Statistical services for quality improvement
CS 품질 개선을 돕는
상담 현황 분석으로 매출이 향상
성과분석, 상담분석, 채팅통계 기능으로 반복적인 의견 및 문제점을
파악하여 서비스의 개선점을 찾는데 도움이 됩니다.
👩💻 왜 클라우드게이트 일까요?
3,000개 이상의 브랜드가
클라우드게이트와 함께하고 있습니다
👌🏻 서비스 도입 시 효율성
고객사가 ai기반 클라우드게이트
사용 후 절약되는 시간은?
매일 절약되는 평균 인력시간
평균 시간 단축
일 평균 콜인입수
옐로우버스 인터뷰
한 번에 다수의 고객 응대가 가능해져
빠른 고객응대를 통해 상담 지연
부분을 개선했더니
“학부모”의 만족도가 올라갔어요.
옐로우버스는 통학차량 운영솔루션을 기반으로 위탁운영 서비스까지
제공을 하고 있는 통학차량 운영 토탈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동시에 다수의 고객 응대, 빠른 고객 대응, 논리적 가이드라인에 따른
응대 고객관리를 위한 프로세스 개선을 통해 고객 만족도가 상승했습니다.
💁🏻♀️ 대표 고객사례
고객을 관리해야 하는 곳이면
어디든 필요한 클라우드게이트
Customer case
고객에게 물었습니다!
왜 클라우드게이트를 선택했나요?
클라우드게이트를 선택한 다양한 고객사 인터뷰를
확인하고 서비스 선택에 있어 도움을 받아보세요.
고객상담의 중요성
미래를 위한 고객 상담 트렌드에는
항상 클라우드게이트가 있습니다.
신규 고객 확보에 드는 비용은 고객을 유지하는데 쓰이는 비용보다 5배
고객 상담은 신규고객 확보, 고객 유지 등 충성도 등에 영향을 미칩니다
AI에 대한 사회이슈
“일자리를 뺏는다”던 AI 상담원에 대해
사회이슈가 크게 대두되고 있는 현 시점에서
오히려 콜센터 퇴직율은 30% 줄어들었고
감성적 상담에 중요성이 높아지는 추세.
콜 센터 AI 상담원 도입 전후 변화
2.6% → 1.8%
도입전후 상담사 퇴직률
180초 → 100초
도입전후 평균 상담시간
인공지능 AI 에 대한 관심
클라우드게이트는 AI솔루션이 상담사를
대체하기 보다는 상담사와의 상생을 통해,
고객과 상담사 모두 만족하는 솔루션을
지향합니다.
클라우드게이트는 AI 엔진을 통해
최적의 상담 답변을 제공할 수 있도록 고도화 합니다.
💁🏻♀️ 고객사들은 클라우드게이트를
어떻게 활용하고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