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PS FOR UTILIZING SERVICES 향상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활용팁 다양한 서비스 활용팁으로 인사이트를 얻어보세요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위한 모두기본심화 신규 회원 대상 CRM 마케팅 플랜 세우기심화 고객경험을 위한 CTI 핵심기능 6가지심화 RFM을 쇼핑몰에 적용할 수 있을까?심화 자동 금칙어 설정으로 상담원 보호하기심화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위한 4가지 원칙기본 요가센터에서 회원 모객 잘하는 법기본 콜센터, 컨텍센터 뭐가 다를까?기본 0.5인분의 시대, 사이드 메뉴로 업세일즈 전략 수립하기기본 부동산 업종에서 디지털로 커뮤니케이션하는 방법기본 연간 마케팅 캘린더 운영하기기본 Advocacy, 옹호 단계에서 전략 수립하기심화 Loyalty, 충성 단계에서 전략 수립하기심화 Conversion, 전환 단계에서 전략 수립하기심화 Consideration, 고려 단계에서 전략 수립하기심화 CRM 마케팅의 첫걸음기본 온라인 전용 고관여 제품, 고객 여정 최적화하는 방법기본 매일 3분 투자로 고객 리뷰 수집하는 방법 2가지기본 메시지 발송으로 재방문 높이기 – 뷰티업종기본 고객 문의 누락없이 응대하기 – 뷰티업종기본 상담분류기능으로 자동 상담배정하기기본 공유 오피스에서 클라우드게이트 활용하기(2)심화 공유 오피스에서 클라우드게이트 활용하기(1)심화 고객센터를 통한 시장조사심화 고객센터에서 린 스타트업처럼 일하기심화 혜택 정보 최신화로 고객 신뢰를 유지하세요.심화 Awareness, 인지 단계에서 전략 수립하기심화 풀퍼널(full-funnel)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심화 퍼스트파티 데이터 활용 전략심화 퍼스트 파티 데이터의 시대심화 고객의 Hidden needs와 Unmet needs를 찾아…(2)기본 고객의 Hidden needs와 Unmet needs를 찾아…(1)기본 비대면 시대의 상담사의 재택근무 필수 기능기본 퇴사자를 잘보내는 정보보안 수칙 3가지기본 멀티채널 vs 옴니채널의 차이점은 뭘까기본 디지털 세상에서 오프라인 매장이 살아남는 방법심화 우리 쇼핑몰의 고객은 누구일까요?심화 자동화 마케팅, 진짜 자동이에요?심화 내 쇼핑몰에서 쿠폰의 적정 할인금액은?심화 강성 클레임, 특수문자 표시의 한계심화 상담업무, 1분 만에 매뉴얼화하는 방법 (3) – 응용편심화 상담업무, 1분 만에 매뉴얼화하는 방법 (2) – 심화편심화 상담업무, 1분 만에 매뉴얼화하는 방법 (1) – 기본편심화 고객 클레임, 미리 알고 방어할 수 없을까?기본 전화와 채팅상담, CTI로 한 번에 해결하기기본 디지털 시대의 포스트잇, 클릭투콜기본 알림톡, 상담톡의 차이는 뭘까?기본 채팅/통화 통합 서비스가 꼭 필요한 이유심화 고객 설문조사, 고객이 잊기 전에 바로 시작하세요.심화 SMS 기능으로 상담 내용 리마인드 하기기본 상담내역 기능으로 똑똑하게 상담하기기본 QA 관리로 고객 신뢰 확보하기기본 티켓 기능을 통해 타 부서와 협업하기기본 메시지 리마인드로 구매 전환율 올리기심화 고객 피로도를 줄여 고객 이탈을 막아보세요.심화 구매 이후 고객 케어, 어디까지 해야 할까요?심화 쿠폰 마케팅을 해야 하는 이유심화 통합상담데스크로 유/무선 고객 모두 놓치지 마세요.기본 고객의 소리, 개선의 첫 걸음이죠.기본 상담 품질 향상 시키기심화 상담 퀄리티 유지로 고객 이탈을 막는 방법심화 상담유형 구조화로 VOC 라벨링부터 상담 리포트까지 만들기 – 기본편 (하)기본 상담유형 구조화로 VOC 라벨링부터 상담 리포트까지 만들기 – 기본편 (상)기본 고객센터에서 리드를 발굴할 수 있다면?심화 고객 상담 데이터를 비즈니스에 활용하기심화 고객상담채널 몇 개 쓰세요?기본 SaaS 솔루션을 고객센터에서 도입하는 방법 (2/2)심화 SaaS 솔루션을 고객센터에서 도입하는 방법 (1/2)심화 문의폭주에도 No걱정! 챗봇 시나리오로 상담 연결 200% 만들기기본 통계 데이터 협업툴로 프로세스 만들기심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