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PS FOR UTILIZING SERVICES

향상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활용팁

다양한 서비스 활용팁으로 인사이트를 얻어보세요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위한

신규 회원 대상 CRM 마케팅 플랜 세우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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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경험을 위한 CTI 핵심기능 6가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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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FM을 쇼핑몰에 적용할 수 있을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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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 금칙어 설정으로 상담원 보호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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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위한 4가지 원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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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가센터에서 회원 모객 잘하는 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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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센터, 컨텍센터 뭐가 다를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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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5인분의 시대, 사이드 메뉴로 업세일즈 전략 수립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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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동산 업종에서 디지털로 커뮤니케이션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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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간 마케팅 캘린더 운영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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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vocacy, 옹호 단계에서 전략 수립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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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oyalty, 충성 단계에서 전략 수립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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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version, 전환 단계에서 전략 수립하기

Conversion, 전환 단계에서 전략 수립하기

Consideration, 고려 단계에서 전략 수립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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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M 마케팅의 첫걸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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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전용 고관여 제품, 고객 여정 최적화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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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일 3분 투자로 고객 리뷰 수집하는 방법 2가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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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시지 발송으로 재방문 높이기 – 뷰티업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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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문의 누락없이 응대하기 – 뷰티업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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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분류기능으로 자동 상담배정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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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유 오피스에서 클라우드게이트 활용하기(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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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유 오피스에서 클라우드게이트 활용하기(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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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를 통한 시장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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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에서 린 스타트업처럼 일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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혜택 정보 최신화로 고객 신뢰를 유지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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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wareness, 인지 단계에서 전략 수립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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풀퍼널(full-funnel)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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퍼스트파티 데이터 활용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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퍼스트 파티 데이터의 시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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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Hidden needs와 Unmet needs를 찾아…(2)

고객의 Hidden needs와 Unmet needs를 찾아…(2)

고객의 Hidden needs와 Unmet needs를 찾아…(1)

고객의 Hidden needs와 Unmet needs를 찾아…(1)

비대면 시대의 상담사의 재택근무 필수 기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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퇴사자를 잘보내는 정보보안 수칙 3가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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멀티채널 vs 옴니채널의 차이점은 뭘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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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세상에서 오프라인 매장이 살아남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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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쇼핑몰의 고객은 누구일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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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화 마케팅, 진짜 자동이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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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쇼핑몰에서 쿠폰의 적정 할인금액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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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성 클레임, 특수문자 표시의 한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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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업무, 1분 만에 매뉴얼화하는 방법 (3) – 응용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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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업무, 1분 만에 매뉴얼화하는 방법 (2) – 심화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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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업무, 1분 만에 매뉴얼화하는 방법 (1) – 기본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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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클레임, 미리 알고 방어할 수 없을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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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와 채팅상담, CTI로 한 번에 해결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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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시대의 포스트잇, 클릭투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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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림톡, 상담톡의 차이는 뭘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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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팅/통화 통합 서비스가 꼭 필요한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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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설문조사, 고객이 잊기 전에 바로 시작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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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MS 기능으로 상담 내용 리마인드 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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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내역 기능으로 똑똑하게 상담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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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A 관리로 고객 신뢰 확보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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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켓 기능을 통해 타 부서와 협업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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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시지 리마인드로 구매 전환율 올리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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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피로도를 줄여 고객 이탈을 막아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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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 이후 고객 케어, 어디까지 해야 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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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폰 마케팅을 해야 하는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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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합상담데스크로 유/무선 고객 모두 놓치지 마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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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개선의 첫 걸음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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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 품질 향상 시키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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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 퀄리티 유지로 고객 이탈을 막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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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유형 구조화로 VOC 라벨링부터 상담 리포트까지 만들기 – 기본편 (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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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유형 구조화로 VOC 라벨링부터 상담 리포트까지 만들기 – 기본편 (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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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에서 리드를 발굴할 수 있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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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상담 데이터를 비즈니스에 활용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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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상담채널 몇 개 쓰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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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aS 솔루션을 고객센터에서 도입하는 방법 (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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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aS 솔루션을 고객센터에서 도입하는 방법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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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의폭주에도 No걱정! 챗봇 시나리오로 상담 연결 200% 만들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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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계 데이터 협업툴로 프로세스 만들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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