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게이트와 함께하는 고객사들을 소개해요
고객사들은 클라우드게이트를 어떻게 활용하고 있을까요?
고객사 인터뷰 & 활용법
[옐로우버스] 클라우드게이트로 “학부모” 고객만족도가 올라갔어요!
“옐로우버스는 통학차량 운영솔루션을 기반으로 위탁운영 서비스까지 제공을 하고 있는 통학차량 운영 토탈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이들의 안전한 이동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옐로우버스” Q. 옐로우버스의 핵심 고객은 누구인가요? 저희 고객은 굉장히 다양하게 형성이 되어 있어요. 학원 원장님들도 저희의 고객이기도 하고, 학부모님이나 또 아이들의 보호자인 모든 분들이 저희에게는 다 큰 고객인데 다시 말하자면 아이들이라는 어떤 제 3자를 케어하기 위한...
[위쿡] 국내 최초 공유 주방 플랫폼 위쿡이 선택한 더화이트커뮤니케이션!
위쿡은 F&B 비즈니스 플랫폼을 지향하는 국내 최초 공유 주방입니다. 제조형 / 딜리버리형 / 공유식당형의 공간을 임대해 드리는 공유 주방 서비스뿐만 아니라, 외식 창업에 필요한 배송, 브랜딩, 마케팅 등의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는 기업, 위쿡이 TWC와 함께 하게 된 이유를 확인해보세요. “원하는 고객 관리 데이터를 언제든 도출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었어요” Q. 위쿡은 어떤 곳인가요? 위쿡은 국내 최초 공유주방이며, F&B 비즈니스 플랫폼을 지향하고...
[패스트캠퍼스] 알림톡 활용으로 마케팅 메시지 도달률 2배 이상 늘리는 법
온라인 실무 교육의 대표 기업인 패스트캠퍼스에서는 클라우드게이트의 티켓 대시보드 기능과 모객 현황을 분석하여 가입률을 극대화하고 있는데요. CS를 시작으로 어떻게 가입 유치로 이어갈 수 있었는지 확인해보세요. “고객을 관리해야 하는 곳이면 어디든 필요한 클라우드게이트” Q. 클라우드 게이트는 어떤 계기로 도입하게 되셨나요? 클라우드게이트 도입 전에는 전화와 메일로만 고객상담을 하고 있었어요. 그러다 보니 상담 담당자가 부재중인 경우 미스콜 발생을 방지하기 위해...
[반반택시] 콜상담 실적관리, 클라우드게이트 CTI 하나면 충분합니다!
모빌리티 서비스를 운영중인 클라우드게이트 고객사 반반택시는 컴퓨터와 전화를 통합시킨 CTI 시스템을 통해서 동시간대에 많은 양의 상담을 좋은 품질로 유지할 수 있었다고 하는데요. 어떻게 클라우드게이트를 도입하고 업무에 개선을 이루어냈는지 반반택시의 고객사 사례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자동화된 상담관리 시스템으로 상담의 품질을 올렸어요.” Q. 클라우드 게이트는 어떤 계기로 도입하게 되셨나요? 그동안 반반택시라는 택시 호출 플랫폼을 서비스하면서 택시 이용 승객과 기사님에 대한...
[코지네스트] 콜챗 통합상담으로 고객중심의 업무 프로세스를 구축할 수 있었죠.
코지네스트는 세련된 감각의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온/오프라인 프리미엄 리빙샵 브랜드인데요, 코지네스트는 클라우드게이트의 고객상담 통계 기능을 통해서 고객이 불편해 할 수 있는 부분을 조기에 체크하여 빠른 대응을 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CS 전담 인력이 없는 상태에서 어떻게 고객중심의 업무 프로세스를 만들어 낼 수 있었는지 그 방법을 확인해보세요. “콜챗 상담이 동시에 가능한 서비스, 통계 기능으로 고객 중심 업무 진행까지” Q. 클라우드게이트 어떻게 시작하게 되셨나요?...
[바로고] 자유도 UP! SSL-VPN으로 완벽한 재택근무 환경 구축!
사업자와 고객을 연결하는 물류 IT 플랫폼 기업인 바로고는 코로나로 인하여 재택근무가 확대되는 상황에서도 클라우드게이트 서비스를 통해 CS상담사 분들까지 안정적인 재택이 가능한 근무 환경을 만들 수 있었다고 하는데요. 클라우드게이트 서비스에 어떤 장점과 기능들을 활용하여 이런 완벽한 재택근무 환경을 구축했는지 확인해보세요. “이제 상담사도 어디서든 효율적으로 일할 수 있게 되었죠.” Q. 클라우드게이트 어떻게 시작하게 되셨나요? 코로나로 인해 재택근무가 필요한데 기존의...
[미스터멘션] 매출 4배 상승한 미스터멘션, 상담 품질을 높이기 위한 선택은!
미스터멘션은 중장기 숙박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 플랫폼 운영 기업입니다. 회사 매출이 상승하면서 고객 문의도 함께 늘어난 상황에서 미스터멘션은 어떻게 효과적으로 고객문의를 관리하고 상담품질을 개선해내었는지 그 방법을 확인해보세요. “고객과 상담 매니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 Q. 클라우드 게이트는 어떤 계기로 도입하게 되셨나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한 달 살기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작년 회사의 매출이 전년 대비 4배 이상 증가하게 되었어요. 회사의 매출이 증가하며...
[더블유아일랜드] 고객의 소리를 하나로 하루를 효율적으로!
고객의 소리를 놓치지 않고 관리하고 해결하기 위해 클라우드게이트 솔루션을 도입한 더블유아일랜드의 윙블링 성공 사례를 소개해 드립니다. 벌써 브랜드 10주년을 맞이한 윙블링이 이커머스 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하여 어떻게 고객의 소리를 듣고 관리 했는지 그 방법을 확인해보세요. “고객의 소리를 하나로 모아서 듣고 싶었어요.” Q. 클라우드 게이트는 어떤 계기로 도입하게 되셨나요? 저희는 커머스 업종이다 보니 장기적으로 조금씩 인입되는 CS부터 행사 시즌 혹은 특정 상품...
[한국카처] CS응대 솔루션, 고민하지 말고 일단 도입해 보세요!
가정용 청소기부터 산업용 청소장비까지, 독일 프리미엄 청소기 브랜드인 카처의 한국지사에서는 솔루션 도입을 통해서 CS응대 프로세스가 확립되어 고객상담이 빠르고 효율적이 되었을 뿐만 아니라 CS응대 조직 직원분들의 스트레스도 많이 줄었다고 하는데요, 그 이유를 확인해보세요. “고객의 요구사항이나 불만 사항은 듣지 못할 뿐이지 사라지지 않아요.” Q. 클라우드 게이트는 어떤 계기로 도입하게 되셨나요? 2010년 초반부터 B2C 매출이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었어요....
[MKYU] 고객소통 까지 가능한 재택근무 시스템, 클라우드게이트로 완성!
Covid-19로 인해 많은 회사들에서 재택근무에 대한 대응이 필요한 상황이 되었는데요. MKYU는 회사가 성장함에 따라 늘어나는 CS를 효과적으로 처리하기 위해 재택근무 중에도 고객소통 까지 가능한 시스템 구축이 필요했다고 합니다. 클라우드게이트를 통해 어떻게 고객소통 까지 놓치지 않는 재택근무 시스템을 완성했는지 확인해보세요. “맞춤형 고객소통을 통해 최대의 효과를 거두기 원했어요” Q. 클라우드 게이트는 어떤 계기로 도입하게 되셨나요? Covid-19로 인해...
[대리주부] 가사도우미 O2O 플랫폼 대리주부에서 화이트커뮤니케이션을 선택한 이유는?
대리주부는 홈클리닝 서비스가 필요한 사람들을 위해 가사도우미를 찾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O2O 플랫폼이기에 클라우드게이트를 선택하게 되었다는 대리주부의 인터뷰를 확인해보세요. “온•오프라인 시장을 잘 이해하는 더화이트커뮤니케이션(TWC)” Q. 간단한 회사 소개 부탁드립니다. 대리주부는 가사서비스가 필요한 고객과 서비스 제공자를 매칭해주는 중개 플랫폼입니다. 서비스중인 앱은 125만 다운로드, 1만 5천명의 서비스 제공자가 활동하는 국내 1위...
👌🏻 서비스 도입 시 효율성
브랜드가 클라우드게이트 사용 후 절약되는 시간은?
매일 절약되는 평균 인력시간
평균 시간 단축
일 평균 콜인입수
옐로우버스 인터뷰
한 번에 다수의 고객 응대가 가능해져
빠른 고객응대를 통해 상담 지연
부분을 개선했더니
“학부모”의 만족도가 올라갔어요.
옐로우버스는 통학차량 운영솔루션을 기반으로 위탁운영 서비스까지
제공을 하고 있는 통학차량 운영 토탈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동시에 다수의 고객 응대, 빠른 고객 대응, 논리적 가이드라인에 따른
응대 고객관리를 위한 프로세스 개선을 통해 고객 만족도가 상승했습니다.
대리주부 인터뷰
오퍼레이션 해야할 업무를 분리하였더니,
고객만족도와 생산성이 높아졌어요.
대리주부는 가사서비스가 필요한 고객과 서비스 제공자를
매칭해주는 중개 플랫폼입니다. TWC에서 상담사 관리,
교육, 모집에 책임을 다해주고, 목표로한 성과지표를 달성해
나가고 있어 업무편리성, 효율성, 수익개선 모두 이루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