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사용하기 편한 필요한 기능만 쏙쏙!
전화와 채팅 문의를 한 번에 응대하여 업무 효율성 증대 !
👩💻 상담채널을 한 화면에서 하나로 통합관리
상담사 계정 하나로 전화, 채팅, 이메일까지 동시에
최고의 효율성을 보여주는 클라우드게이트
하나의 솔루션으로
모든 상담을 하나로 처리하세요
고객은 원하는 방식으로 문의해서 편하고,
상담원은 클라우드게이트로 통합관리해서 편합니다.
하나의 솔루션에서 전화 상담까지
전화상담
단순 전화 응대를 넘어
효율적인 전화 응대가 가능하도록.
IVR 시나리오, 녹취, 예약/포기/대기 콜과 같이 전화 상담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국내 최대 KT 인프라로 더욱 안정적이고 높은 품질의 전화 상담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전화 채널 연동
버튼 하나로 콜 분배, 실시간 모니터링, 실시간 고객 정보
확인까지 혁신적이고 효율적인 전화 상담이 가능합니다.
KT 인프라
국내 최대 KT 인프라로 더욱 안정적인
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AWS 클라우드 서버
세계 최대 AWS 클라우드 서버로 전화와
채팅의 완벽한 통합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개별 채널 접속 필요 없이 한곳에서 가능한
채팅상담
1:N의 고객 응대로 더 많이,
더 빠르게 고객을 Lock in
고객에게 일관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통합채널을 지원합니다.
필요에 따라 카테고리별로 상담사를 배분할 수 있고,
채널 별 통계를 통해 상담 모니터링이 가능합니다.
메일 문의까지 한번에
이메일로 유입된 문의도 설정 한번으로
매번 확인 안해도 상담데스크에서 해결.
쇼핑몰 주문 연동
빠르고 효과적인 상담에 필수조건
자사몰, 스마트스토어 고객 주문정보 연동.
상담 템플릿
자주 사용하는 멘트의 경우 템플릿으로 저장하여,
유사한 고객 문의 시 빠른 고객 응대가 가능합니다.
💁🏻♀️ 고객사들은 클라우드게이트를
어떻게 활용하고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