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을 관리하다 통계로 신뢰를 만들다
빠르게 대응하고 — 고객관리는 확실하게

비지니스 확장을 가능하게 하는
혁신적인 ai 데이터 플랫폼
고객 경험을 개선하고 관리 리소스를 줄여
매출 향상으로 연결합니다.
매출향상으로
연결되는 통계기능
- 콜 상담을 통한 인입, 발신, 응대율, 통화시간 현황
- 티켓의 상태 및 중요도 별로 집계된 통계 분석
- 메시지, 콜상담, 상담평가지표, 설문조사 통계 분석

실시간 현황을 확인할 수 있어 운영으로
얻은 인사이트를 빠르게 업무에 반영할 수 있습니다.
믿음직한 ai 기반 통계
빠른대응이 가능한
실시간 통계 분석
처리된 CS에 대한 통계 데이터를 볼 수 있어서 한 번의 상담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고객의 소리를 데이터화하여 관리할 수 있습니다.

채팅 통계
챗봇 인입 경로 상담 유형 등으로
분석하여 더 효율적인
응대 관리가 가능합니다.

상담 평가 지표
상담의 주요 지표로 활용되는
항목별 데이터를 일자별 통계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고객사들은 클라우드게이트를
어떻게 활용하고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