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회원 대상 CRM 마케팅 플랜 세우기

신규 회원 대상 CRM 마케팅 플랜 세우기

Advanced 신규 회원 대상 CRM 마케팅 플랜 세우기 “앱 첫 구매를 하시면 10% 추가 할인 쿠폰을 드려요!”“우리 쇼핑몰이 처음이신 고객이라면?”“지금 바로 혜택 받고 쇼핑하세요!”“신규 고객 한정! 웰컴 100원 딜!” 온라인에서 구매를 위해 상품 검색 후 사이트로 접속할 때 자주 접하시던 문구죠? 온라인에서 검색 한 번이면 백화점 같은 대형 유통사부터 소규모 소호몰까지 동일한 상품이 판매 중인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대체제가 많은 요즘, 우리 쇼핑몰에 유입된...
고객경험을 위한 CTI 핵심기능 6가지

고객경험을 위한 CTI 핵심기능 6가지

Advanced 고객경험을 위한 CTI 핵심기능 6가지 CTI란 Computer Telephony Integration의 약자로 컴퓨터 기반 통신 통합 시스템을 말합니다. 컴퓨터와 전화를 통합시켜 기존의 분리된 전화 업무와 컴퓨터 업무를 하나로 처리할 수 있도록 구성된 지능형 통합 전산기술로 (출처 : 네이버 백과사전 – 손에 잡히는 IT 시사용어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 2008.02.01) 상담원의 업무 생산성 향상을 위해 컨텍센터 구축 시 가장 필요한 기술이기도...
RFM을 쇼핑몰에 적용할 수 있을까?

RFM을 쇼핑몰에 적용할 수 있을까?

Advanced RFM을 쇼핑몰에 적용할 수 있을까? 마케팅 기법을 활용하여 티켓 설정을 통해 고객의 CS 처리는 물론 비즈니스의 개선방향을 도출할 수 있다면? 클라우드게이트의 티켓에서 생성한 태그는 어떤 카테고리의 CS가 많이 도출되는지 알 수 있는 지표가 됩니다. 만약 태그를 단순히 급히 처리해야 하는 CS로만 본다면 현황 파악밖에 되지 않을 텐데요. 그렇다면 어떻게 태그를 봐야 개선에 도움이 될까요? 1. 특정 태그가 얼마나 최근에 나왔는지 최근성을 파악한다.2. 특정...
자동 금칙어 설정으로 상담원 보호하기

자동 금칙어 설정으로 상담원 보호하기

Advanced 자동 금칙어 설정으로 상담원 보호하기 #상담원  #상담사  #금칙어설정  #상담원보호 연말/연초에는 다양한 프로모션이 온/오프라인에서 진행이 됩니다. 특히 카드사 프로모션과 같이 기간이 정해져 있거나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 자격이 정해져 있는 경우 프로모션 시작과 동시에 CS 량은 늘어나게 되며, 고객 불만이 발생되는 경우 이에 따른 비속어가 함께 유입되는 경우도 종종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 경우 클라우드게이트를 활용하여 어떻게 상담원을 보호할 수 있을지...
Advocacy, 옹호 단계에서 전략 수립하기

Advocacy, 옹호 단계에서 전략 수립하기

Advanced Advocacy, 옹호 단계에서 전략 수립하기 마케팅 퍼널의 마지막 단계인 Advocacy (옹호) 단계는 고객이 브랜드에 충성도를 가짐과 동시에 적극적인 홍보자로 전환됨을 의미합니다. 슈퍼 콘서트를 예매하려는 친구들에게 현대카드를 사용함으로써의 이점을 늘 적극적으로 얘기해 주곤 하는데 주위 지인들의 추천은 브랜드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사용하는 강력한 동기가 됩니다. 아래와 같은 방법을 통해 Loyalty에서 Advocacy를 가진 고객으로 전환 시켜 보세요....